프로 스포츠 베팅

스포츠

그래서 당신은 이제까지 도박을 해본 모든 남자의 꿈을 살고 싶습니까? 당신은 전문적인 도박꾼이 되고 싶고 모든 수입을 도박으로만 벌고 싶습니다. 다른 직업과 마찬가지로 많은 지식, 시간 및 헌신이 필요합니다. MoreThanFans는 여러 프로 스포츠 베터와 상의했으며 저희는 프로 베터가 되기 위해 가장 중요한 목록을 정리했습니다.

먼저 구체적인 내용을 살펴보기 전에 베터는 최소 54%의 확률로 승자를 선택할 수 있어야 합니다.  해외축구중계 지속적으로 40%만 달성하고 있다면 여기에 있는 지침을 따르는 것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. 전문 베터가 되려면 승자를 선택할 수 있어야 합니다.

큰 자금을 가지고

전문 베터가 되려면 큰 자금을 확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 $10,000만 가지고 있고 매년 $50,000를 벌어야 한다면, $50,000를 벌기 위해 자금을 조달하지 않는 방법으로 도박을 하게 될 것입니다. 대부분의 전문 베터는 $100,000-$200,000의 자금으로 시작합니다. 이렇게 하면 유닛당 $2,000-$3,000를 걸고 여전히 자금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.

자산 관리

당신의 돈을 관리하는 것은 의심의 여지없이 승자를 선택할 수 있는 것 외에 가장 중요한 측면입니다. 대부분의 스포츠 베터는 54%를 달성할 수 있지만 자금 관리가 너무 부실하여 결국 시즌이 끝나면 돈을 잃게 됩니다. 대부분의 전문 베터는 각 게임에 대한 표준 베팅으로 2%를 베팅하고 때로는 정말 좋아하는 게임에 두 배로 베팅할 것을 권장합니다. 생계를 위해 이 일을 하는 모든 사람들은 이것이 장기적인 과정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. 잃는 날이 올 것이고, 때로는 끔찍한 하루를 보낸 후 자신에게 너무 낙담하여 왜 스스로를 이겨냈는지 의아해하기 시작할 것입니다.

시간

게임에 핸디캡을 적용하는 데 보내는 시간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9-5시 정규직에서 일하는 것보다 더 많을 것입니다.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고 자신의 일정에 따라 일하기를 원하므로 기브 앤 테이크 작업입니다.

조직

많은 프로 베터는 처음 전문적으로 베팅을 시작했을 때 인생이 내리막길을 걷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. 그들은 관계에 문제가 있고, 살이 찌고, 더 자주 아프고, 일반적으로 예전보다 더 자주 기분이 좋지 않을 것입니다. 그들 모두는 일상과 함께 더 빡빡한 일정이 필요하다는 것을 잠시 후에 깨달았습니다. 아침에 4시간 핸디캡을 하고 1시간 운동을 하고 다시 핸디캡을 하면 대부분이 더 잘했습니다. 그들은 또한 가족, 식사 및 여가 활동과 같은 필수 항목을 위해 여가 시간을 확보하는 것이 성공에 결정적이었다고 말했습니다.

인터넷 도구

프로 스포츠 베팅은 지난 5년 동안 많은 변화를 겪었습니다. 대부분의 전문 베터는 단순성, 더 높은 한도 및 감소된 주스로 인해 주로 온라인으로 베팅합니다. 온라인 베팅 시 Don Best 및 와 같은 라인 서비스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.

위의 사항 외에도 인터넷 연결 상태가 좋은 것도 중요합니다. 하루 종일 회선 업데이트를 보고 정보를 검색하려는 경우 56k 모뎀은 매우 빨리 노후됩니다. 당신은 빨리 내기를 하는 데 문제가 있을 것이고 결국 속도 저하로 인해 컴퓨터에서 2배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하게 될 것입니다.

결론

우리가 대화를 나눈 대부분의 베터는 훌륭한 스포츠 베터가 생계를 위해 이 일을 할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. 그들은 그것을 더 심각하게 다루고 루틴을 강화해야 합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